본문


홈트레이닝 기구 및 도구


>워킹패드

트레드밀 패드라고도 하는 워킹 패드는 걷기 또는 조깅을 위해 평평하고 미끄러지지 않는 표면을 제공하는 소형의 휴대용 경량 워킹 머신입니다. 워킹 패드는 실내 사용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제한된 공간이나 악천후에서도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워킹 패드는 일반적으로 높이가 낮아 사용하지 않을 때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정 가능한 속도 설정, 걸음 수 및 소모 칼로리 추적기, 운동 진행 상황을 보여주는 LED 디스플레이와 같은 기능이 함께 제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워킹 패드는 집을 떠나지 않고도 체력을 향상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려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케틀벨

케틀벨은 주전자를 의미하는 케틀(kettle)과 벨(bell)의 합성어로 주전자 모양의 운동기구로 여러 근육 그룹을 동시에 작동시키는 다양한 근력 및 컨디셔닝 운동에 사용됩니다.

케틀벨은 종종 주철로 만들어지며 다양한 강도 수준의 사용자를 수용하기 위해 다양한 무게로 제작됩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케틀벨은 역동적이고 흔들리는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여 심혈관 건강, 근력, 힘, 균형, 안정성, 자세 및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다목적 도구입니다.

케틀벨 무게 정하는 TIP

​근력운동을 이제 막 시작한 단계라면 남성은 8~12kg 여성은 3~8kg

​​근력운동을 꾸준히 하는 중급자 이상은 남성은 12~25kg 여성은 8~20kg 으로 운동하시는 걸 권장한다고 합니다.

케틀벨의 적당한 무게는 100회 정도를 할 수 있는 무게이면 되고 운동강도를 높이고 싶다면 100회를 제대로 된 자세로 수행할 수 있을 때 점차적으로 무게를 늘리는 게 좋습니다.


>덤벨

덤벨은 짧은 막대에 부착된 추(일반적으로 금속 또는 고무로 만들어짐)로 구성된 일종의 운동기구입니다.

덤벨은 다양한 근력 및 컨디셔닝 운동에 사용되어 근육을 만들고 근력을 높이며 전반적인 체력을 향상시킵니다. 일반적으로 쌍으로 판매되며 각 무게는 동일하며 다양한 강도 수준의 사용자를 수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무게로 제공됩니다. 덤벨은 바이셉 컬, 오버헤드 프레스, 런지 및 스쿼트와 같은 운동에 사용할 수 있으며 상체 및 하체를 위한 광범위한 운동 루틴에 통합될 수 있습니다.


>훌라후프

훌라후프는 허리, 팔다리 또는 목 주위를 빙빙 돌리는 플라스틱 또는 기타 재료로 만든 원형 장난감입니다.

훌라후프는 어린이 장난감으로 시작되었지만 이후 운동 및 공연 예술의 대중적인 형태가 되었습니다. 훌라후프는 재미, 레크리에이션 또는 코어, 엉덩이, 다리 및 팔을 사용하는 운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글링, 아이솔레이션, 파트너 후프와 같은 다양한 스타일로 수행할 수 있으며, 훌라후프는 조정력, 균형 및 심혈관 건강을 개선하는 재미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충격이 적은 운동 형태입니다.


>스텝퍼

스텝퍼는 사용하기 쉽고 충격이 적으며 효과적인 심혈관 운동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인기 있는 운동 형태입니다.

스테퍼를 사용하면 심혈관 건강을 개선하고 칼로리를 태우며 다리, 엉덩이 및 둔부의 근육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테퍼는 또한 운동의 충격이 적기 때문에 관절에 최소한의 스트레스를 가하기 때문에 관절 통증이나 관절염이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